본문 바로가기

영어시험

[오픽 공통] 인터넷

728x90
반응형
SMALL

인터넷 internet
[int] 사람들이 주로 인터넷으로 하는 일들 묘사

요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많은 일을 한다.

첫째, 그들은 이메일을 보내거나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봅니다. 또한,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 꽤 자주 글을 올립니다. 게다가, 그들은 온라인 쇼핑을 하거나 온라인 뱅킹을 한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하는 것들입니다.


[int] 본인이 주로 인터넷 상에서 하는 일들 묘사
[int] 인터넷 상에서 본인이 반복적으로 하는 일들 묘사

저는 요즘 온라인에서 다양한 종류의 일을 합니다.

나는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원할 때마다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다.

우선, 나는 온라인 검색을 하거나 뉴스 기사를 읽습니다. 또한, 저는 메신저 앱으로 사람들과 채팅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음악을 스트리밍하거나 영화를 봅니다. 게다가, 나는 일기예보를 체크한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요.

이런 것들이 제가 인터넷에서 하는 것들입니다.


[adv] 초창기 인터넷 서핑을 했던 경험 묘사

옛날에는 인터넷 연결이 꽤 느렸어요.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게다가, 나는 내 컴퓨터로 인터넷에 접속하곤 했어.

하지만 이제 인터넷은 훨씬 더 빨라졌다.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나는 이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어. 나는 이동 중에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내가 어디에 있든, 내가 원할 때마다 할 수 있어.

그래서, 인터넷 서핑은 스마트폰 덕분에 훨씬 쉬워졌습니다.


[adv] 인터넷을 이용해서 수행했던 과거 프로젝트 설명

최근에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그 프로젝트를 위해 보고서를 작성해야 했다.

나는 인터넷 서핑을 하고 많은 검색을 했다. 나는 자료를 수집해서 보고서에 넣었다.

그 보고서는 많은 정보가 담겨 있어서 더 좋아졌어요. 그것은 시간과 노력의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인터넷 서핑을 하는 것은 제가 프로젝트를 할 때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Internet 인터넷

[Int] 사람들이 주로 인터넷으로 하는 일들 묘사

 

People do tons of things on the internet these days.

 First, they send emails or check messages.

 Plus, they play online games or watch video clips. Also, they post things on social media quite often. Plus, they shop online or do online banking.

 So, these are the things people do on the internet.

  

[Int] 본인이 주로 인터넷 상에서 하는 일들 묘사

[Int] 인터넷 상에서 본인이 반복적으로 하는 일들 묘사

 

 I do various types of things online these days.

 I often use my smartphone to get access to the internet. So, I can surf the internet whenever I want to.

 First, I do online searches or read news articles. Also, I chat with people on messaging apps. Next, I stream music or watch movies. Plus, I check the weather forecast.

 Also, I leave comments on people’s postings.

 So, these are the things I do on the internet.

 

 

[Adv] 초창기 인터넷 서핑을 했던 경험 묘사

 

Back in the day, internet connection was quite slow. It took me a long time to log on to websites.

Plus, I used to get access to the internet on my computer.

But now, the internet has become a lot faster. It takes much less time to log on to websites.

Also, I can surf the internet on my smartphone now. I can get access to the internet when I'm on the move. I can do that wherever I am, whenever I want to.

So, internet surfing has become a lot easier thanks to smartphones.

 

 

[Adv] 인터넷을 이용해서 수행했던 과거 프로젝트 설명

 

I remember doing a project at work recently. I had to write a report for the project.

I surfed the internet and did a lot of searches. I gathered some data and put them in my report.

 The report became better because there was a lot of information in it. It was worth the time and effort.

 So, surfing the internet was very helpful when I was doing my project.

 

728x90
반응형
LIST